Delete 키의 의미
신이 인간에게 준 혜택이 망각(忘却; forget)이라고 합니다.

댓글을 달다가도, 몇 번을 지우고 쓰는지 모르겠지만,
내 의도가 전달이 될 지 모르겠지만, 아쉬움에 등록을 합니다.

솔직히, 그냥 못 본 척한 글이,
댓글 안 단(이라고 쓰고 쓰다 지운 이라고 읽음) 게 60% 정도됩니다.
글 펑 하시는 분들의 상황도 있겠지만,
사라질 글 에 댓글 다는 사람의 시간과 정성도 배려 해 주시면 좋겠는데,
이건 제 욕심이겠죠.
https://www.youtube.com/watch?v=QblftmgFO18&t=2s
오늘도 많은 delete(저는 맥이라 back space) 키를 누르면서
기록을 남깁니다.
어제 비,눈왔는데 모두 안전한 하루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