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탑 팔고
데스크탑 팔고 노트북 사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원래는 게임하려고 데스크탑 샀었는데,
2년 동안 게임만 계속 주구장창 하다보니까
흥미가 떨어지기도 했고, 이제는 취업성공해서
직장인인데 게임할 시간도 없을 거 같고 해서..!
데스크탑 팔고 노트북이랑 빔프로젝터 같은거
사려고 하는 데 괜찮을까?
파는 건 별로다 vs 팔아라 중에 선택해줘!
출처: 고민여기
데스크탑 팔고 노트북 사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원래는 게임하려고 데스크탑 샀었는데,
2년 동안 게임만 계속 주구장창 하다보니까
흥미가 떨어지기도 했고, 이제는 취업성공해서
직장인인데 게임할 시간도 없을 거 같고 해서..!
데스크탑 팔고 노트북이랑 빔프로젝터 같은거
사려고 하는 데 괜찮을까?
파는 건 별로다 vs 팔아라 중에 선택해줘!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