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연봉협상은 몇프로 올려줄까요?
제 생각에는? 줏어들은 얘기기도 하고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5%라는 얘기도 있던데
주변에 가장 많이 올랐다는 사람이 15% 오르고는 사직서 찢었다더라구요
저는 얼마나 올려줄지 기대되긴 한데 하....
아직 눈에 띄는 성과가 없다보니 좀 그렇네요
제 생각에는? 줏어들은 얘기기도 하고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5%라는 얘기도 있던데
주변에 가장 많이 올랐다는 사람이 15% 오르고는 사직서 찢었다더라구요
저는 얼마나 올려줄지 기대되긴 한데 하....
아직 눈에 띄는 성과가 없다보니 좀 그렇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