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에 떨어진 핸드폰
길가에 떨어진 핸드폰 맘대로 주워도 될까요..
제가 밤 늦게 길가에 핸드폰이 떨어진 걸 본 적이 있는데,
주인이 곧 찾으러 올 것 같기도 하고,
범죄에 악용되는 건 아닌지 조금 불안해서
줍지 않고 그냥 갔거든요.
주변에 경찰서도 없고 그래서요..
근데 계속 신경 쓰이고 주울 걸 그랬나 그렇네요..
여러분은 길가에 있는 핸드폰 같은 거는 주워서
주인에게 돌려주려고 하나요???
출처: 고민여기
길가에 떨어진 핸드폰 맘대로 주워도 될까요..
제가 밤 늦게 길가에 핸드폰이 떨어진 걸 본 적이 있는데,
주인이 곧 찾으러 올 것 같기도 하고,
범죄에 악용되는 건 아닌지 조금 불안해서
줍지 않고 그냥 갔거든요.
주변에 경찰서도 없고 그래서요..
근데 계속 신경 쓰이고 주울 걸 그랬나 그렇네요..
여러분은 길가에 있는 핸드폰 같은 거는 주워서
주인에게 돌려주려고 하나요???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