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독산 구로의 문제점은 건물이 너무 구림
가산 독산 구로의 문제점은 건물 인테리어가 너무 별로입니다
요즘 MZ 세대는 분위기를 중요시합니다. 단순히 연봉의 문제가 아니죠
가산 독산 구로 쪽을 가보면 건물 외관도 별로이지만 내부가 너무 우중충하고 구림
예를 들면, 이번에 가산에 현대 Publik이라고 국내 최대 지식산업센터가 오픈해서 입주를 하고 있습니다
어마어마하게 큰 신축 빌딩이죠
가 봤는데 엄청 구리네요
무려 현대 건설이 건설했는데, 아마도 분양가가 서울숲, 강남, 서초에 비해 저렴할 겁니다
그래서 그런지 건물 분위기가 교도소 분위기...ㅎㄷㄷ
인테리어 페인트를 검정 고동색으로 했더군요
복도도 이상하게 좁고, (아마도 분양 평수 넓힐려고 그렇게 한 듯... 복도가 넓고 쾌적하지 않고 좁고 답답함)
내부에 페인트를 어두운 고동색으로 하니까 진짜 거지같고 마치 교도소에 들어 온 기분
엘리베이터 문짝 색깔도 검은 고동색... 이런 데 처음 봤음...ㅉㅉㅉ
이러면 요즘 MZ 세대 젊은이들이 여기서 고작 연봉 5천 받고 일 할려고 할까요?
차라리 판교 가고 말지
저는 서울숲 역에 있는 숲포유 건물에서도 몇달 기거 한 적 있었어요
거기는 지금 서울에서 뜨는 지산 단지인데 가산에 비해 2배 이상 비싸다고 하네요
비싼 만큼, 분위기가 아주 우아하고 넓고 쾌적하고 진짜 근무하는 맛 납니다. 교통도 건물 바로 앞에 압구정로데오 - 분당 가는 지하철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