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10분전
위쓰캥에 단가 괜찮은데가 있어 지원했더니
면접요청 왔네요
원래 나와바리가 있어 연락오길 기다렸는데
안오넹~~ 관리가 미흡했던게지 ㅂㅅㅅㅋ
SI 닳고 닳아서 긴장은 안되요
매의 눈으로 양치기 감별해 봐야겠네요
월급루팡!!!!! 꿀보직!!!!! 신이시여~~~~~~
위쓰캥에 단가 괜찮은데가 있어 지원했더니
면접요청 왔네요
원래 나와바리가 있어 연락오길 기다렸는데
안오넹~~ 관리가 미흡했던게지 ㅂㅅㅅㅋ
SI 닳고 닳아서 긴장은 안되요
매의 눈으로 양치기 감별해 봐야겠네요
월급루팡!!!!! 꿀보직!!!!! 신이시여~~~~~~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