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프리 연봉 4% 올려서 재계약했읍니다
예.. 내용은 제목이 전부입니다
다행히 매년 재계약시 조금씩 올려주는곳에 취업되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얼음장같은 시장에서 다들 고생 많으십니다...
결국 살아남은 놈이 강한놈이라고하니 우리 힘내봐요!
예.. 내용은 제목이 전부입니다
다행히 매년 재계약시 조금씩 올려주는곳에 취업되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얼음장같은 시장에서 다들 고생 많으십니다...
결국 살아남은 놈이 강한놈이라고하니 우리 힘내봐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