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이드 프로젝트를 함께할 디자이너를 모시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사이드 프로젝트 함께할 디자이너를 모시려 합니다.
역량 강화 목적으로 모인 저희 팀은
현재 프론트는 주요기능이 돌아가갈 수 있는 UI는 완성된 상황이지만
디자인이 섬세하고 예쁘지가 않아요, UI화면을 멋지게 만들어주실 디자이너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주제 : 여행 커뮤니티
현재인원 : FE (3명), BE(2명)
현재, CURD관련 UI는 다 작업한 상태,
투입하시게되면 기존에 피그마에 작성되어있는 Ul 화면, 플로우 내용 보시며 작업하시게 될 거예요.
매주 토요일 10시~11시(투입되시면 거리 조정하여 장소 결정, 현재 1호선 라인)
번갈아가면서 오프라인, 온라인으로 진행 상황 공유,
함께해야 할 작업을 모여서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팀원 모두 적극적인 성격이며 함께 성장을 목표로 끝까지 같이 가는 분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청 의사가 있으시다면 밑의 링크로 연락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i9KBKKf
이야기하며 현재 진행 상황 더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