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후반에 취직했습니다
50대 후반에 취직했습니다
경력이 30년 조금 안되는데
이번이 가장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리먼사태때보다 더 않좋은거 같습니다
그때는 40중반이라서 단가를 확~ 내리니깐 되더라구요......
70까지 개발자로 살아가기를 바라는 1인입니다
PM, PL, 설계자, 순수 개발자로 전부 일해봤으나
이제는 순수 개발자로 조용히 구석에서 일하고 싶습니다
요번에 1달이상 놀면서 이곳을 거의 매일 들어왔었는데 나름 재미있더라구요
연세 드신분들, 신입분들 힘~내세요
50후반인 저도 어디선가 순수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