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젝끝나고 회사에서 프리 전향하라는데
2년 한 플젝에서 꾸준히 했어요
회사에서 보통 2년하면 프리한다고 해서
사직서쓰고 프리 알아봐주는데 최소 집에서 2시간넘게 걸리는곳만 보게하네요
지쳐서 저도 저나름대로 알아보고 있는데
실업급여도 안되고 일도 지금 2달넘게 쉬고 있어서 너무 불안하네요
제발 면접본곳에서 연락이라도 왔으면 ㅠㅠ
하소연입니다ㅠ
+++ 댓글들 읽어보니 제가 많이 무지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ㅠㅠ 집주변으로 다시 제가 직접 구해야겠어요.. 모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