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으로 생기는 차이는 어쩔 수 없네요
다른 회사 동료들 봐도
고졸 출신은 초대졸보다 1호봉
4년제졸보다 2호봉 정도 차이나게 시작하니까
당연히 연봉도 차이가 꽤 나더라구요
지금 저만해도 4년제졸인데 저보다 약간 경력 기간 자체는 작은 동료가 저랑 연봉은 500이나 차이나구요;;
제가 연봉협상에 실패한건지는 모르겠지만요
다른 회사 동료들 봐도
고졸 출신은 초대졸보다 1호봉
4년제졸보다 2호봉 정도 차이나게 시작하니까
당연히 연봉도 차이가 꽤 나더라구요
지금 저만해도 4년제졸인데 저보다 약간 경력 기간 자체는 작은 동료가 저랑 연봉은 500이나 차이나구요;;
제가 연봉협상에 실패한건지는 모르겠지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