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 테익스 투
잇 테익스 투라는 게임이 있는데,
제가 해보고 싶어서 사려고 하니까
용량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제 컴퓨터는 감당 못할 거 같고 그래서ㅠㅠ
일단 사서 해보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사지 말고 존버하다가 새컴 사면 해볼까요?
출처: 고민여기
잇 테익스 투라는 게임이 있는데,
제가 해보고 싶어서 사려고 하니까
용량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제 컴퓨터는 감당 못할 거 같고 그래서ㅠㅠ
일단 사서 해보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사지 말고 존버하다가 새컴 사면 해볼까요?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