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개발자 7~8년 했는데, 공유기 포트포워딩을 몰라서 꽤 고생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거 모를수가 있나?
신입도 아닌데...
제가 약간 무시했다고 생각했는지
그래서 자기 주위에 고액연봉받는 사람들에게도 물어봤다는데,
고액 연봉받는 사람들도 잘 모른다고 하더군요.
한국 it 수준이 이정도 인가 싶기도 하고,
저는 연봉 수준이 왜 이런가 싶기도 합니다.
원래 잘 모르는게 정상인가 싶기도 하구요.
혹시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는걸까요?
이거 모를수가 있나?
신입도 아닌데...
제가 약간 무시했다고 생각했는지
그래서 자기 주위에 고액연봉받는 사람들에게도 물어봤다는데,
고액 연봉받는 사람들도 잘 모른다고 하더군요.
한국 it 수준이 이정도 인가 싶기도 하고,
저는 연봉 수준이 왜 이런가 싶기도 합니다.
원래 잘 모르는게 정상인가 싶기도 하구요.
혹시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는걸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