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5년동안 연봉 변화보니깐 열심히 살아왔네요
2020년 - 2800 ( 신입 )
2021년 - 3500 ( 이직 )
2022년 - 4500 ( 이직 )
2023년 - 6000 ( 재계약 )
2024년 - 7000 ( 재계약 )
모바일 개발자로 성장하면서 참 많은 일이 있었네요.. 올해도 다들 화이팅 입니다.
아! 저는 서울 4년제 컴공나왔고 사용 가능한 언어는 C++, C#, Swift, Kotlin, Flutter, RN 입니다.
음.. 안믿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여 인증글을 올리긴 하지만
어떤 인생을 사셨길래 의심이많아지셨을까.. 궁금하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