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금 관련해서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
작년 23년도 봄에 퇴사할 때 전 회사에서 퇴직연금(DC형)으로 퇴직금
수령을 했었는데요. 이번 연말 정산하면서 퇴직금 금액이 생각보다 좀 적어서
봤는데
2022년 원천징수 영수증을 보니 실제급여보다 한참 낮은 급여가 적어져 있더라고요.
제가 알기론 DC형의 경우 무조건 연봉의 1/12만큼이 들어가야 된다고 들었는데 해당부분을 장난질? 한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을까요?
작년 23년도 봄에 퇴사할 때 전 회사에서 퇴직연금(DC형)으로 퇴직금
수령을 했었는데요. 이번 연말 정산하면서 퇴직금 금액이 생각보다 좀 적어서
봤는데
2022년 원천징수 영수증을 보니 실제급여보다 한참 낮은 급여가 적어져 있더라고요.
제가 알기론 DC형의 경우 무조건 연봉의 1/12만큼이 들어가야 된다고 들었는데 해당부분을 장난질? 한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