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사 IT직무 VS 현대오토에버
안녕하세요 작년 하반기 모 기업 IT직무 채용에 최종합격을해서 이제 입사준비 중입니다
연봉은 한 4천중반대로 알고있습니다. 하는일은 ERP시스템 개발 및 유지보수 같고 일반 전산팀 같습니다.
직개발 보다는 인프라 구축하는일을 중심적으로 하지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현대오토에버 개발자 공고가 떴던데 여긴 직개발을 주로 하는거로 알고있습니다. 연봉도 영끌6천 이라고합니다
제가 지금 합격한 회사랑 오토에버같이 직개발 하는곳중에 어떤곳이 나중을 위해 더 좋을까요?
물론 사람성향 차이마다 다르겠지만.. 각 장단점이라도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막 대학을 졸업하고 신입인 입장에서 갈림길에 서있는거같아 고민이 많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