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이주는 C 개발 vs 그저그런 자바개발 의견 부탁드려요..
만약 가신다면 어디를 선택하실건가요?
실경력은 이제 거의 2년 다 되어갑니다. ( 1년9개월 )
이직하려는 C 개발쪽은 증권 쪽 트레이드 및 파생상품 관련인데요.
현재 연봉보다 300 + 복지포인트 300 해서 600정도 더 받을거 같습니다.
잡플래닛 평점도 3.8대로 다들 회사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 현 회사 2점대 ㅎ;;;; )
현재 회사는 자바쪽을 하고있고, 회사 사정이 쫌 안좋기도해서 저 제안이 끌리는데 장기적으로면 C개발은 별로일까요??
feat. 내체공 6개월 남아서 버티는게 정배인거 같긴한데, 제가 트레이드 쪽에 관심이 많아서 이게 좋은 기회인거 같기도 하고
근데 또 C 개발이라 경력이 좀 중구난방이 될것 같기도 하고... 참 어렵습니다 ㅠㅠ 선배님들 고견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