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한풀이하고갑니다ㅜㅜ
안녕하세요 5년차 초급개발자입니다..
이전에 일하던곳에서 원래 작년12월말까지 계약이었지만
고객사 사정으로 작년10월말까지로 종료후 지금까지
프리랜서 자리를찾아보니 정말 일이없는건지 이력서를 넣어도 전화한통안오다가 최근 인터뷰를 겨우 잡아도 안되거나 인터뷰자체가취소되버리거나 입니다..
그러다가 이번달에 겨우 합격한곳 2개가나왔습니다.
처음에 1달전에 프리랜서로 SM쪽 확정받았는데 2월부터 출근이라 일단 기다리기로했는데
2주전에 출근날짜가미뤄졌는데 언제출근인지 확답이어렵다고 통보받고 상심하고있다가
지난주 금요일날 계약직쪽 면접본곳 최종합격되었다고
2월1일부터 출근하면된다고 마음놓고 있었는데
오늘 갑자기 연락와서 제가 원래 후보2순위였는데 1순위쪽이 다른데간다고 안간다고해서 최종합격받았는데
오늘 1순위였던사람이 연락와서 출근하겠다고 받아서 갑자기 합격취소 받아서
지금 어이가 없고 너무슬프네요..
지금 불황기라지만 정말 스트레스가이만저만이아니넹요ㅜㅜ
단가도 원래 이전까지만해도 450이었는데 지금 300후반대라도 가려고 마음먹고 구하는데 쉽지가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