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계약서 도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올해 9년차 개발자 인사드립니다.
정규만 해오다가 올해 첫 프리전향 하였는데,
계약서가 괜찮은건지 도움 부탁드려요~
9년차 SAP 운영인데 단가는 괜찮은건지
노무제공자가 무슨의미 인가요?
계약기간이 1년 안되는데 퇴직금이 발생하나요?
작년말 퇴사라면 연말정산은 언제 해야하는건가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올해 9년차 개발자 인사드립니다.
정규만 해오다가 올해 첫 프리전향 하였는데,
계약서가 괜찮은건지 도움 부탁드려요~
9년차 SAP 운영인데 단가는 괜찮은건지
노무제공자가 무슨의미 인가요?
계약기간이 1년 안되는데 퇴직금이 발생하나요?
작년말 퇴사라면 연말정산은 언제 해야하는건가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