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차 프리 단가 질문
초대졸이고 올해로 5년차 프리입니다
뭣모르는 쌩신입때 파견 업체 정규직으로 시작해서
이 업체랑 계약한지도 벌써 햇수로 5년이네요..
제가 아직 월 500이 안되는데
올해 연협때 550부르면 무리일까요?
요즘 업계 불황에 단가가 많이 내려갔다고 해서 고민입니다
초대졸이고 올해로 5년차 프리입니다
뭣모르는 쌩신입때 파견 업체 정규직으로 시작해서
이 업체랑 계약한지도 벌써 햇수로 5년이네요..
제가 아직 월 500이 안되는데
올해 연협때 550부르면 무리일까요?
요즘 업계 불황에 단가가 많이 내려갔다고 해서 고민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