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급이 600달라고 하면 오반가요?
금융 sm 뛰고 있는데 작년에 첫 계약이었고
500 받다가 이번에 600 불렀다가 550으로 합의 봤는데
코어 업무이기도 하고 하는 일이 많아서 600 달라고 했는데 그건 무리라고 하더라구요
내년에는 위에다가 다시 말해본다는데 초급 맥시멈이 어디까지인가요?
업체에선 최근 단가떨어졌다고 하도 핑계대는 것 같아서요
금융 sm 뛰고 있는데 작년에 첫 계약이었고
500 받다가 이번에 600 불렀다가 550으로 합의 봤는데
코어 업무이기도 하고 하는 일이 많아서 600 달라고 했는데 그건 무리라고 하더라구요
내년에는 위에다가 다시 말해본다는데 초급 맥시멈이 어디까지인가요?
업체에선 최근 단가떨어졌다고 하도 핑계대는 것 같아서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