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취 질문드립니다
올해 96년생 29살이고요
3월부터 출근합니다.
연봉은 딱 2800받는데
집에서 직장까지 1시간30분걸립니다. 9시 출근이고요
돈을 조금 모아서 독립을 할까요?
남자들은 독립을 해야 하나요?
올해 96년생 29살이고요
3월부터 출근합니다.
연봉은 딱 2800받는데
집에서 직장까지 1시간30분걸립니다. 9시 출근이고요
돈을 조금 모아서 독립을 할까요?
남자들은 독립을 해야 하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