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단가 방어 중!
주변에 몇몇 프리분들이 단가 낮아졌다고 다른 곳으로 옮겼다고 하길래
전 괜찮은 줄 알았은데 오늘 페이 괜찮게 주던 곳 새 프로젝트 받으니까 단가를 깎아서 주네요 ㅠ
한곳올렸더니 한곳에서 또 이런일이.. 그래서 조정 요청해서 논의중입니다.
한동안 즐겁게 잘 작업하고 있었는데 누가 싼값에 작업을 해주고 있는 걸까요?
그게 오래 못갈텐데 AI를 아직 쓸 수 없는 업무내용인데도 이상쓰하네요 ㄷㄷ
많이 올라가진 않았지만 조정 답변 받아서 한숨놨습니다ㅠ
프리분들 모두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