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발열
제가 게임도 하고, 이런 저런 웹서핑도 하고 그러고 있는데,
원래 노트북처럼 데스크탑도 발열이 있나요??
집 안에서 게임하고 있으면 더 더워서요..
본체에 먼지도 없고, 선에도 문제가 없는 것 같은데,
데스크탑이 열이 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사양이 높은 게임할 때면 계속 발열이 심해지는 것 같아요.
왜 그러는 걸까요??
출처: 고민여기
제가 게임도 하고, 이런 저런 웹서핑도 하고 그러고 있는데,
원래 노트북처럼 데스크탑도 발열이 있나요??
집 안에서 게임하고 있으면 더 더워서요..
본체에 먼지도 없고, 선에도 문제가 없는 것 같은데,
데스크탑이 열이 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사양이 높은 게임할 때면 계속 발열이 심해지는 것 같아요.
왜 그러는 걸까요??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