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프로젝트 진행했습니다. 진솔한 피드백 부탁드려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기획자를 준비하며 처음 진행한 프로젝트인데
실제 유저들이 사용하기에 어떤지, 혹은 IT 종사자분들이 보시기에 어떤 부분이 부족했는지
진솔한 평가를 듣고 싶어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벌써 2024년 새해가 밝아온 지도 보름이나 지났네요.
다들 신년 계획은 세우셨나요? 올해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많은 분들이 "올해는 반드시 책을 읽어야지!"라고 다짐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 종종 까먹거나, 쉽사리 의지를 이어가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요.
결국 책 읽기에 실패했던 경험, 다들 한번씩은 있지 않나요?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자 매일 쌓아가는 독서 플래너 [읽어보새]를 준비했습니다!
1. 내가 읽고 싶은 책과 목표 기간을 등록하면
2. 자동으로 하루 독서 분량을 알려줘요!
3. 매일 매일 독서와 달성도를 체크하면
4. 나의 둥지에서 새가 부화해요!
지금 바로 읽어보새와 함께 독서 습관을 만들어보세요!
게다가 지금 서비스 출시 기념 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참여만 해도 한정 캐릭터 획득과 함께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홈 화면에 추가하고 모바일 앱처럼 간편하게 사용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