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쪽은 이익? 수단이 보통 어떻게 되려나요?
응용 소프트웨어는 뭐...
소프트웨어 개발 관련 비용 × 카피 수
이거라서 많이 팔릴수록 개발 비용 대비 이익이 늘어나기도 하고
부가적으로 업데이트 하면 업데이트 개발 비용 나오고
인건비 나오고... 이렇게 하시더라구요
웹은 궁금했던게
좋은 접근성이 장점인게 웹이라고 생각하고
인가된 사용자라면은 권한에 차등을 두긴해도 접근이 쉽다는걸 추구하는게 웹인거같은데
그래서 복사본... 카피 당 얼마라는 수익도 없을거 같아서요
그렇다고 유지보수, 개발비용만 받기에는 단가가 너무 안나오지 않으려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