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협의 시기
2월 말쯤 연협을 한다고 합니다
만약 인상이 없거나 5프로 이하면 저는 이직할 생각이구요
근데 인상이 안될 확률이 높을 것 같습니다
회사 측에서는 상장이 되면 인상이 된다고 했으니까요
상장은 쉽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럼 상장이 되지 않았으니 인상을 해줄수 없다고 말하겠죠
그래서 전 이미 이직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직에 성공하면 좋지만 실패한다면 인상 없는 연봉을 받으면서 다녀야 겠지만요..
다들 연협 잘 하세요
2월 말쯤 연협을 한다고 합니다
만약 인상이 없거나 5프로 이하면 저는 이직할 생각이구요
근데 인상이 안될 확률이 높을 것 같습니다
회사 측에서는 상장이 되면 인상이 된다고 했으니까요
상장은 쉽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럼 상장이 되지 않았으니 인상을 해줄수 없다고 말하겠죠
그래서 전 이미 이직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직에 성공하면 좋지만 실패한다면 인상 없는 연봉을 받으면서 다녀야 겠지만요..
다들 연협 잘 하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