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급 프리랜서 단가
요새 프리랜서 단가가 많이 내려갔다고 하는데 요새 중급 단가가 어떻게 되죠 ?
이번에 다들 600~630 에서 멈추네요..
이번에 7.5년차 600에 si 그냥 갈까 하는데 오반가요 ?..
너무 손해인가 싶어서 고민되네요 ㅜ
요새 프리랜서 단가가 많이 내려갔다고 하는데 요새 중급 단가가 어떻게 되죠 ?
이번에 다들 600~630 에서 멈추네요..
이번에 7.5년차 600에 si 그냥 갈까 하는데 오반가요 ?..
너무 손해인가 싶어서 고민되네요 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