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데스크탑
원룸인데 데스크탑 2개를 두려고 하거든요.
원래 쓰던 데스크탑이랑 새로 사온 데스크탑 이런 식으로
2개를 두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집이 좁아보일 거 같기도 하고,
다른 사람이 뭐하는 사람이냐고 물을 것 같기도 하고..
이상할 것 같나요??
출처: 고민여기
원룸인데 데스크탑 2개를 두려고 하거든요.
원래 쓰던 데스크탑이랑 새로 사온 데스크탑 이런 식으로
2개를 두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집이 좁아보일 거 같기도 하고,
다른 사람이 뭐하는 사람이냐고 물을 것 같기도 하고..
이상할 것 같나요??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