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계약종료(1월 5일)이긴 한데 당일통보후 나가는경우도 민사소송이 걸려오는 경우가 많나요?
프로젝트가 2달정도 연장이 되긴 했는데
계약서가 이상한것도 그렇고 다른쪽에서 좋은조건으로 입사할수있어서 나가려고 하는데
따로 민사를 거는 회사가 많나요?
귀찮기도 하고 당일통보한 제 잘못도 있긴 하니 그냥 월급한달 안받는걸로 합의볼까 생각중이긴 합니다
프로젝트가 2달정도 연장이 되긴 했는데
계약서가 이상한것도 그렇고 다른쪽에서 좋은조건으로 입사할수있어서 나가려고 하는데
따로 민사를 거는 회사가 많나요?
귀찮기도 하고 당일통보한 제 잘못도 있긴 하니 그냥 월급한달 안받는걸로 합의볼까 생각중이긴 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