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여 선배님들 고졸에 국비출신 이제 2년차 되는 웹 프론트쪽 개발자입니다.
제가 하는 업무는 php로 데이터 가져와서 ajax로 데이터 보여주고 웹 프론트쪽 스크립트 전부 담당하구있습니다.
공공쪽 프로젝트를 위주로 하고있습니다 영업팀에서 가져오시는 일도 꽤 많구요 야근은 전혀없고 상사분들, 영업팀분들,
회사 내 엔지니어분들도 모두 친절하고 다 좋습니다. 그런데 현재 연봉이 2800도 안됩니다 ㅜㅜ 올해 아직 협상을 하지 않았
지만 연봉이 주변분들에 비해 너무 낮은거 같은 생각이 많이 들어서 고민이 많이됩니다. 시장이 어려운 시기라고 알고있어서
이직준비를 해야할지 현재 회사에 어필을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