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을 고민중인 컴공과 학생입니다.
지방국립대 컴공과를 재학중인 25살입니다. 현재 졸업 후 프론트엔드 쪽으로 취업을 목표로 공부중입니다. 졸업까지 2년이 남았는데 1년을 투자하여 인서울 컴공으로의 편입이 취업에 득이 될까요? 예를들어 연봉을 더 높일 수 있다, 대기업 서류합격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물론 실력이 더 중요하겠지만, 시간과 금전적인 부분이 여유가 있어 1년 정도는 투자할 수 있기 때문에 고민되는것 같습니다.
혼자 고민하다가 현업에 계신분들에게 조언을 얻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