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3년차 개발자입니다.
현재 물류 ERP 솔루션 회사에 재직 중입니다.
.NET 프레임워크 환경에서 개발 하고있습니다.
최근 관련 업계의 시스템 운영 직무에 합격을 했습니다. 그쪽 시스템은 외주로 개발되었고 웹이며 자바로 개발되어있다고 들었습니다.
고민은 출근할 지사에 직속 상사가 없으며, 혼자 일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웹 개발로 전향 하고 싶은데 커리어에 도움이 될지 물경력이 될지.. 고민이 됩니다..
아무래도 웹 경험이 없기 때문에 더욱 고민이 되는것 같습니다..
연봉은 4300 준다고 합니다..
이직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