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gis(지도) 쪽에서 5년정도 웹개발을 하다가
2년전에 작은 스타트업으로 이직을 했는데요.
이번에 연봉협상을 했는데 물가인상률에도 못미치는 연봉통보를 받고
전에 gis 쪽에서 같이 일하던 분과 이야기를 하다가 지금 연봉에서
20프로 정도 올려준다고 오라고 하시는데 고민입니다.
나이는 이제 30대 후반이고, 대부분의 경력은 gis 지도 웹개발쪽이라 다른 서비스회사로 이직 하기도 쉽지 않고,
설사 이직을 한다고 해도 몇살까지 개발자로 살아남을 수 있을지도 걱정이네요.
gis 쪽으로 다시 가면 그래도 일은 재미없겠지만 어느정도 나이때까지는 안정적으로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여러분 같으면 어떻게 하실 것 같나요?
실력이 뛰어나다면 다른 서비스 회사로 이직을 생각하겠지만 어중간한 경력과 실력으로 요즘 같은 시기에 이직하려니
그것도 쉽지가 않은 것 같아 고민입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