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차 프리 단가
만 4년n개월, 년차로는 5년차 개발자입니다.
이번에 퇴사하고 일구하던중 프리 제안을 받았는데
si 프로젝트 중도투입에 월 500을 제안받았습니다.
요즘 단가가 떨어졌다고 해서 감이안잡혀 여쭤보고자 글 올립니다. 어느정도라고 생각하시나요?
만 4년n개월, 년차로는 5년차 개발자입니다.
이번에 퇴사하고 일구하던중 프리 제안을 받았는데
si 프로젝트 중도투입에 월 500을 제안받았습니다.
요즘 단가가 떨어졌다고 해서 감이안잡혀 여쭤보고자 글 올립니다. 어느정도라고 생각하시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