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e.js 스터디중인 눈이 침침한 40대초반아저씨입니다.
vue.js 로 프레임워크인 퀘이사는 현업에서 많이 쓰나요?
전 디자인이랑css htm;에 자신없어서 퀘이사로 하고 있는데 개어려워서
인강 6만6000원짜리 끊고 보면서 하고 있습니다;
근데 현업에서도 퀘이사를 많이 쓰나요?
궁금하네요;
vue만 단독으로 쓰나요?
vue 초보한테 추천하는 프레임워크는 뭐가 있을까요?
vue.js 로 프레임워크인 퀘이사는 현업에서 많이 쓰나요?
전 디자인이랑css htm;에 자신없어서 퀘이사로 하고 있는데 개어려워서
인강 6만6000원짜리 끊고 보면서 하고 있습니다;
근데 현업에서도 퀘이사를 많이 쓰나요?
궁금하네요;
vue만 단독으로 쓰나요?
vue 초보한테 추천하는 프레임워크는 뭐가 있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