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원과 프리랜서의 소득 비율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사실 어느정도 선이면 프리와 정직을 전환 하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정직원이면 이정도면 프리하겠다.
프리하시면 이정도면 정직하겠다.
저는 정직원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프리분들도 많으셔서 궁금함이 있습니다.
정직원이 연봉 12라고 봤을 때 프리는 x정도면 적당하다고생각하시나요
정직원 연봉에 보너스 포함 미포함 몇대 몇?!?
저는 미포함 12 : 14 정도라고 생각하긴 합니다.
(정직원 보다 2달치 월급정도 더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