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공학 it기업에 잘 안가지 않겠나요
로봇을 개발하는 기업도 전용 웹이나 앱을 써야 해요.
이런 곳은 서버운영과 배포도 맡을 가능성이 높아요.
요구사항이 까다롭지만 어차피 갈 생각이 없었다면 높은 연봉을 제시해보는 것이 어떠나요.

사실 .. 잘되면 챙겨줄거다는 얘기는 나쁜 것이어요!
로봇을 개발하는 기업도 전용 웹이나 앱을 써야 해요.
이런 곳은 서버운영과 배포도 맡을 가능성이 높아요.
요구사항이 까다롭지만 어차피 갈 생각이 없었다면 높은 연봉을 제시해보는 것이 어떠나요.

사실 .. 잘되면 챙겨줄거다는 얘기는 나쁜 것이어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