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가는데
길 가는데 핸드폰 하나를 주었음.
근데 액정도 다 깨져있고 켜지지도 않아서
그냥 버린 거라고 생각될 수 있을 만큼 망가져있는데,
그래도 파출소나 경찰서에 맡겨야 하려나
갔는데 이런 거 안 받아요하면서 거절할 까봐 걱정임ㅋㅋㅋ
맡겨도 괜찮겠지??
출처: 고민여기
길 가는데 핸드폰 하나를 주었음.
근데 액정도 다 깨져있고 켜지지도 않아서
그냥 버린 거라고 생각될 수 있을 만큼 망가져있는데,
그래도 파출소나 경찰서에 맡겨야 하려나
갔는데 이런 거 안 받아요하면서 거절할 까봐 걱정임ㅋㅋㅋ
맡겨도 괜찮겠지??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