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버리려고 하는데!
혹시 안에 있는 내용물 같은 거는
외장하드에 다 빼놓으면
데스크탑 그냥 버려도 되나??
혹시 남겨져 있는 게 있을까봐!
다 빼고 그냥 버리면 되는 건가??
출처: 고민여기
혹시 안에 있는 내용물 같은 거는
외장하드에 다 빼놓으면
데스크탑 그냥 버려도 되나??
혹시 남겨져 있는 게 있을까봐!
다 빼고 그냥 버리면 되는 건가??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