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솔루션 유통사 / 금융권 it자회사 / 프리랜서 고민
안녕하세요 .
요즘 프리에서 정직원이직 고민중이라서 여러가지 선배님들의 경험듣고 싶어서 글 적어 봅니다.
현재는 금융권에서 프리sm 중급단가로 680 받고 있는데 ,
그룹 it자회사로 입사 제의가 들어왔고,
지인추천으로 ms클라우드 제품 납품하고 설치/관리 (dw구축 및 관리)
세가지 중 고민중에 있습니다.
2,3은 정규직이고 연봉은 6000 내외 일거 같습니다.
또, 2,3번과 비슷한 회사를 다녀보신 분이 있으시면 어떤지도 말씀해주시면 너무 도움될거같습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떠신지 글을 올려봅니다~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