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월급 지급일 보통 언제인가요??
아직 계약한건 아니고 메일로 계약서만 받은 상태입니다.
다음주 출근예정이고 말로는 저랑 계약하기로 한 업체는
이미 원청과 계약을 했다고하는데 메일로 온 계약서 보니까
지급일이 익월 20일으로 되어 있는데 주위에 물어보니까
그런곳 위험하다고 가지말라고 하네요..
이미 원청하고 계약했다고 해서 그냥 가려고 했는데
지금이라도 계약 안한다고 하는게 맞을까요??
아님 위 상황이 문제 없는거니까 진행하는게 맞나요??
아직 계약한건 아니고 메일로 계약서만 받은 상태입니다.
다음주 출근예정이고 말로는 저랑 계약하기로 한 업체는
이미 원청과 계약을 했다고하는데 메일로 온 계약서 보니까
지급일이 익월 20일으로 되어 있는데 주위에 물어보니까
그런곳 위험하다고 가지말라고 하네요..
이미 원청하고 계약했다고 해서 그냥 가려고 했는데
지금이라도 계약 안한다고 하는게 맞을까요??
아님 위 상황이 문제 없는거니까 진행하는게 맞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