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부터 구직 시작할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오키에서 항상 인사이트 얻어가는 학생입니다.
채용 플랫폼 별 지원서는 다 작성해놨는데 노션으로 쓴 이력서를 좀 평가받고싶습니다.
오키에 한번 올려봤었는데, 피드백 받은대로 수정을 좀 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 꼭 취업을 하고싶습니다.
첫 직장인 만큼 연봉/복지는 배제하고 빡세게 굴러보고 싶습니다.
https://fuchsia-kettle-64f.notion.site/aa1fe6cb37254fbe91f3416576456172
문제점이 있다면 따끔하게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