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요즘 프로젝트 단가 왜 저렇게 낮아졌나요??
SM으로 1년단위로 계약하고 있는데 이제 3년째 접어들어서 슬슬 지겹기도 하고 정체되는것 같아서 오랜만에 바뀐 구직게시판을 들어가봤는데 단가가 이게 맞나 싶을정도로 심하게 후려쳐져있더라구요
SI에다 경력도 많이 보는데 지금 제가 받는것보다 100이상 낮아서 이대로 여기 1년 더 있어야되나 싶네요
어쩌다 개발자 단가가 저렇게까지 떨어졌을까요??
SM으로 1년단위로 계약하고 있는데 이제 3년째 접어들어서 슬슬 지겹기도 하고 정체되는것 같아서 오랜만에 바뀐 구직게시판을 들어가봤는데 단가가 이게 맞나 싶을정도로 심하게 후려쳐져있더라구요
SI에다 경력도 많이 보는데 지금 제가 받는것보다 100이상 낮아서 이대로 여기 1년 더 있어야되나 싶네요
어쩌다 개발자 단가가 저렇게까지 떨어졌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