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점에서 웹으로 전향하는게 나을까요? 조언 부탁합니다...
만 34세 남자 인서울 4년제 (건동홍) 컴공 졸업했습니다.
공백기 동안에 다른 업종에서 일했고, 중간에 공무원 시험 준비도 했습니다.
C/C++은 학부 평균 수준이고, Java는 한 번도 공부 안 해봤습니다.
현재 무선통신 IoT 만드는 벤처기업(15명)에서 임베디드 펌웨어 개발 인턴직이고 초봉 3300입니다. (인턴 3개월 간 연봉의 80%)
근데 입사한 지 3주차 됐는데 사수가 소스코드도 공유 안하고 개발환경 구축하는 법만 알려주고 저는 IoT 장비 메뉴얼만 보고 있습니
다.(사수가 관심이 거의 없습니다 코딩은 알아서 구르면서 하랍니다.)
미래가 안보여서 그만두고 알고리즘 공부 + Java 독학해서 웹 포트폴리오 하나 만들어서 취업 영역을 넓히려고 하는데
웹개발 신입 취업준비가 나을까요? 아니면 좀 더 규모가 크고 체계가 있는 다른 펌웨어 개발자 뽑는 회사 취업준비하는게 나을까요? 현
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