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가 안됐는데 연봉협상을 해야합니다 ..
23년 6월달 입사인데 회사 연봉테이블이 1월 고정이라
저도 하게되었는데 자기 자신을 인사평가하고 희망연봉 적으라는데
애매하네요 .. 초봉 3000으로 입사 (1년차 중고신입) 했는데 얼마정도가 적당할까요 ?
23년 6월달 입사인데 회사 연봉테이블이 1월 고정이라
저도 하게되었는데 자기 자신을 인사평가하고 희망연봉 적으라는데
애매하네요 .. 초봉 3000으로 입사 (1년차 중고신입) 했는데 얼마정도가 적당할까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