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 수준을 높여서 채용공고를 다시 올렸는데 지원자가 줄었다면 무슨 뜻일까요?
급여가 너무 많다 : 부담스러워서 지원서를 못 내겠다
원래 관심이 없다 : 듣보잡 회사는 관심없다
시기가 안 좋다 : 2023년 하반기 시즌에 취업할 사람들은 지금쯤이면 이미 다 취업했다
??
참고로 연봉 앞자리는 3, 4가 아닙니다.
무엇이 정답일까요? 저로서는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네요 ㅎㅎ...
급여가 너무 많다 : 부담스러워서 지원서를 못 내겠다
원래 관심이 없다 : 듣보잡 회사는 관심없다
시기가 안 좋다 : 2023년 하반기 시즌에 취업할 사람들은 지금쯤이면 이미 다 취업했다
??
참고로 연봉 앞자리는 3, 4가 아닙니다.
무엇이 정답일까요? 저로서는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네요 ㅎ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