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내 업무변경 다들 그냥 하시나요 ?
안녕하세요.
저는 13년차 프리로 팀내 업무 변경 관련해서 문의 좀 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들어와있는 플젝에서 제 업무로 할당된 개발과 단테를 끝낸 후 담주부터 통테 진행예정인 상태인데요
추가 요건으로 신규 업무팀이 새로 개설되었습니다. ( 본수는 400건정도 예상됩니다.)
리더가 정직원 신입들을 그 업무에 5명 투입하다보니 걱정된다고 저보고 업무 변경 요청을 해왔습니다.
보통은 본인업체 중간직급을 넣던지 프리를 더 뽑아서 넣는게 정상 루트로 알고있는데.. 돈이 없다고 사람을 안뽑는다고 하더군요..
저도 단가조정 요청을 드렸는데 팀내 업무변경은 계약서상 문제가 없어서 단가조정이 아예 안된다고 하시네요.
요즘 일자리 구하기도 어렵다고 제 주변도 일자리없어서 아우성인데
보통 그냥 이동하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