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연협은 정말 멘탈 터질듯
이번에 연봉 협상했는데
사측에서 10% 제시했는데 너무 열 받아서
20% + @ 요구하고 아니면 사측에서 제시한 연봉 주면 그냥 퇴사하겠다고 해서
15% 인상 받았네요..
회사에 정 다 떨어져서 하반기에 이직 준비나 해야겠네요
이번에 연봉 협상했는데
사측에서 10% 제시했는데 너무 열 받아서
20% + @ 요구하고 아니면 사측에서 제시한 연봉 주면 그냥 퇴사하겠다고 해서
15% 인상 받았네요..
회사에 정 다 떨어져서 하반기에 이직 준비나 해야겠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