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차 프리랜서 SM 재계약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1년 연장하면서 710으로 단가 맞춰서 SM 진행하기로 했는데
요즘 저랑 비슷한 연차에 다른분들 단가 정보가 궁금해서 작성해봅니다 ..
지금 같은 시기에 적당한건지 판단하기가 좀 어렵네요 ㅜ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1년 연장하면서 710으로 단가 맞춰서 SM 진행하기로 했는데
요즘 저랑 비슷한 연차에 다른분들 단가 정보가 궁금해서 작성해봅니다 ..
지금 같은 시기에 적당한건지 판단하기가 좀 어렵네요 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